리베라토

BMWBMW X7에 스페셜 에디션 사양이 추가된 플래그십 SUVBMW X7을 공개하고 BMW X7 다크 섀도우 에디션이라는 이름을 붙였으며 이름에 걸맞게 광택이 나는 다크 그레이 강렬함을 자랑합니다.실제로 BMW X7 다크 섀도우 에디션은 기존 BMW X7의 과감하고 고급스러우며 깔끔한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대신 다크 섀도우라는 이름에 무광 페인트를 덧발라 몸체를 만들었습니다.

BMW X7 다크 섀도우 에디션 여기, 도어 트림, B C 필러, 사이드 미러 커버, 기와 및 신장 그릴이 광택이 나는

블랙 트림을 더하여 세련되지만 감성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 머플러 끝부분도 블랙크롬으로 처리했습니다.

 

 

이와 함께 BMW X7 다크 섀도우 에디션의 4개 휠에 22인치 알로이 휠을 새로 제작해 BMW X7 다크 섀도우 에디션의 특수성을 제시할 수 있도록 더욱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6인승 사양과 7인승 사양으로 구성된 BMW X7 다크 섀도우 에디션의 내부 공간에는 마리노 가죽 시트에 세련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나이트 블루의 디테일이 블랙 컬러에 매치되어 감성적인 만족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헤드라이너는 나이트 블루 알칸타라를 사용하며, 팔걸이에 대시보드, 도어, 나이트 블루 나파 가죽을 추가해 플래그십 SUV의 가치와 다크 섀도우 에디션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합니다.

BMW X7 다크 섀도의 파워트레인은 X7 M50i의 구성을 따릅니다.

76.5kg.m의 풍부한 토크와 530마력의 최대 출력을 자랑하는 V8 4.4L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이 중심을 잡으며,

8단 변속기와 xDrive의 조합을 자랑합니다.

 

BMW X7 다크 섀도 에디션과 함께 주행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보다 나은 시야를 제공하는

레이저 헤드램프가 M50i에 적용된 전용 서스펜션 설정 및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BMW X7 Dark Shadow 에디션은 119,495달러(한화 약 14,3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지금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전성시대입니다.

BMW도 대형 플래그십 SUV NewX7을 국내에 선보였고, X7 M50d는 쾌적한 대형 SUV였지만

다른 스포츠 세단이 부러워하지 않을 만큼 강력했습니다.

BMW NewX7은 전체 사거리가 5,151, 2000, 1805mm인 대형 SUV입니다.

현대차 팰리세이드와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보다 크고 한국GM 쉐보레 트라버스보다 약간 작습니다.

 

이전 세대의 BMW 차량보다 크고 높은 키드니 그릴은 외부에서 보면 트래버스보다 더 위협적입니다.

공기저항을 고려하지 않은 듯한 직선적인 디자인은 언제든 뛸 수 있는 근육을 연상시킵니다.

자동차 문을 열고 타면 일반 승용차와는 전혀 다른 장면이 나옵니다.

22인치 알로이 휠은 운전자의 눈높이를 1톤 트럭의 높이와 유사하게 만듭니다.

 

 

세단에 비해 도로를 내려다보는 느낌을 한눈에 느낄 수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실내 공간은 대부분 가죽으로 마감했습니다. 천장은 또한 알칸테라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두 번째 행에는 모니터를 부착하여 동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듣고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햇빛에 빛나는 크리스털 기어 노브는 주력 차량으로서의 존재감을 종식시킵니다.

 

가격은 BMW X7 xDrive30d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모델이 12480만원, 7인승 모델이 12290만원이다. X7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모델은 12780만원(6인승), X7 M50d 모델은 16240만원(6인승)이다(전 모델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가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