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라토

포드 세일즈 서비스 코리아는 링컨의 풀사이즈 SUV 올 뉴 에비에이터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포드에 따르면, 새 차의 외관은 링컨 스타의 상징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하고 우아한 앞면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D필러까지 통일된 윈도우 디자인과 날렵한 사이드 미러도 포인트입니다. 항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테마를 반영한 경사진 루프라인과 비행기 날개를 연상시키는 테일 램프가 특징입니다.

 

수평형 센터페시아 구조를 적용하여 실내 공간이 넓고 여유로운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30방향 완벽한 포지셔닝 가죽 시트와 28개의 스피커가 탑재된 레벨 오디오를 채택해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무선 충전 패드와 파노라마 비스타 루프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아이템도 탑재됐습니다.

 

 

파워트레인은 V6 3.0l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입니다. 후륜 구동 기반의 4륜 구동 시스템은 최대 405마력, 최대 57.7kg미터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주행 환경에 따라 익사이트, 컨저브, 노멀, 슬리퍼리, 딥컨디션 등 5가지 드라이브 모드를 지원합니다. 도로 미리보기 기능을 포함한 어댑티브 서스펜션도 전방 도로를 감지하여 서스펜션을 조정합니다.

 

안전 품목에는 링컨의 운전자 보조 장치인 코-파일럿 360 플러스가 포함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스톱&, 차선 유지 시스템, 충돌 방지 스티어링 보조 장치, 후방 브레이크 보조 장치 등이 포함됩니다. 동시에 충돌방지 보조시스템과 자동긴급제동을 추가하는 사각지대 정보시스템도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차에는 주행 모드에 따라 차량 높이를 조절하고 주행 성능을 높이는 에어 글라이드 서스펜션도 새로 탑재됐습니다. 딥컨디션 모드로 설정하면 눈이나 진흙이 많은 곳에서 차량 높이를 높입니다. 반대로 고속에서는 연비와 주행 성능을 위해 높이를 낮춥니다. 헤드라이트 아래 픽셀 LED를 설치해 주행 속도와 주변 환경에 따라 전면 조명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첨단 기술도 탑재했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에는 7인승 리저브와 6인승 블랙레이블 등 두 가지 트림이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해 리저브 8,320만 원, 블랙레이블 9,320만 원 입니다

 

링컨코리아는 대형 SUV 에비에이터의 7인승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인 에비에이터 PHEV Grand Touring을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링컨코리아는 국내 럭셔리 SUV 시장에서 주목받은 링컨 에비에이터의 PHEV 모델을 소개하고 에비에이터 라인업에 PHEV Grand Touring을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시장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데이비드 제프리 링컨코리아 CEO"에비에이터는 링컨의 대표 SUV로 국내 럭셔리 SUV 시장에서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빠르게 얻고 있다""이 에비에이터는 링컨의 대표 SUV"라고 말했습니다. "에비에이터 PHEV 모델은 뛰어난 성능과 항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 디자인, 첨단 기술, PHEV의 경제성으로 업그레이드된 파워를 갖춘 고품질 SUV입니다."

 

에비에이터 PHEV 그랜드 투어링은 최대 출력 405마력, 최대 토크 57.7kg.m/3,000RPM의 트윈 터보 3.0L V6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후륜 기반 4륜 구동 모델이며, 최대 출력 75Kw/2,500RPM, 최대 토크 30.6kg/m1의 전기 모터를 탑재하여 효율성과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에비에이터 PHEV 그랜드 투어링의 1회 배터리 충전 시 주행거리는 도심에서 29km, 고속도로에서 31km, 단지에서 30km의 주행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 전기 모드에서 주행할 경우 연비는 도시 지역에서 2.3km/kWh, 고속도로 주행에서 2.6km/kWh, 복합 연료 효율에서 2.4km/kWh입니다.

 

가솔린 모드에서 주행하는 경우, 복합 연비는 9.3km/L, 도심에서 8.8km/L, 고속도로에서 10.1km/L입니다. 가솔린과 전기 모터의 복합 연비는 12.7km/L입니다. 운전자는 EV 모드와 가솔린 엔진 주행 모드를 적극적으로 선택하여 연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비에이터 PHEV 그랜드 투어링은 에비에이터 리저브 및 블랙레이블에서 제공하는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에비에이터 고유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편의 기능은 운전자가 탑승하기 전부터 시작됩니다. 기내에 장착된 에어 글라이드 서스펜션을 통한 다이내믹 하부 엔트리 기능은 운전자가 운전자를 맞이하기 위해 접근할 때 차량의 높이를 자동으로 낮춥니다.

공식 출시한 에비에이터 PHEV 그랜드 투어링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9850만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