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라토

오프로드 트럭의 매력!!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제원과 가격은?!

 

쉐보레의 클래식한 미국 픽업 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Real New Colorado)'의 각 트림에 대한 세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리얼 뉴 콜로라도"는 더욱 세련된 외부 디자인과 새로운 Z71-X 트림이 특징으로 오프로드 감성을 더하여

시장성을 높여줍니다.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Real New Colorado)

신형 콜로라도의 앞부분은 대담한 검은색 라디에이터 그릴, 새로운 디자인 범퍼 및 스키드 플레이트 설계로 하부 공기 흡입구 전체를 커버하는 진정한 오프로드의 강점을 강조합니다.

 

 

후면 디자인은 복고풍의 쉐보레 트럭 모델처럼 긴 좌우의 쉐보레 레터링으로 테일게이트에

쉐보레 레터링을 새김으로써 픽업 트럭의 터프한 매력을 뽐냅니다.

 

 

기존의 턱시도 블랙, 퓨어 화이트, 애쉬 그레이 외에도 체리팝 레드, 토파즈 블루 등 2가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오프로드와 올터레인 타이어에 최적화된 17인치 실버 메탈릭 알로이 휠이 표준 장착되었습니다.

 

신형 콜로라도의 디자인 변경과 함께 오프로드의 느낌을 만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사양을 더한 Z71-X 트림이 기존 트림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Z71-X는 쉐보레 브랜드 내 오프로드 패키지를 표시하는 코드 Z71의 이름을 딴 트림으로 강력한 오프로드 트럭의 매력을 강조하고 프리미엄 사양을 더한 콜로라도의 탑 모델입니다.

 

 

Z71-X 트림은 고급스러운 LED 블랙 보타이 엠블럼과 Z71 배지를 새긴 새롭게 디자인된 그릴, 다크 그레이 컬러 스키드 플레이트, 17인치 광택 가공 알로이 휠, 블랙 도어 핸들 및 옆면이 특징입니다. 'Z71 오프로드' 스티커가 리어 베드와 미러에 추가되어 기존 모델과 차별화되었습니다.

 

Z71-X 트림은 Extreme-X의 기본 아이템 외에도 안정적인 내리막 주행을 위한 힐 하강 제어 장치, 오프로드 주행 시 파워트레인 주요 부품을 보호하는 트랜스퍼 케이스 실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고화질 리어 카메라, 크롬 베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이 적용됩니다. 원격 키와 음성 인식을 지원하는 8인치 하이엔드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HDC(내리막길 주행 제어 장치)는 내리막길에서 자동으로 적절한 제동력을 발휘해 차량 속도를 유지하며 내리막 사고를 방지합니다. 또한,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FCA),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LDWS), UP LED 경고 시스템(RLAD)과 같은 전방위 안전 사양을 적용했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의 스페셜 트림인 미드나잇 에디션은 블랙 컬러를 통해 픽업트럭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극대화한 모델입니다. 프리미엄 Z71 도어 배지, 검은색 프론트 그릴바 도장, 검은색 크롬 머플러 팁, 17인치 글로스 블랙 알로이 휠 등 스페셜 부품이 적용되었습니다.

 

내부는 천연 가죽 시트의 블랙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하며, Z71-X 트림과 Z71-X 미드나잇 에디션에 미스티 블루 액센트 블랙 인테리어 컬러가 적용되었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국내외에서 최고의 성능을 입증한 3.6리터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최고 출력 312마력, 최대 토크 38kg으로 동급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수문형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엔진 부하에 따라 실린더 6개 중 4개만 작동하는 최첨단 액티브 연료 관리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Real New Colorado에 장착된 첨단 4륜 구동 시스템은 포장도로와 오프로드의 4개 휠에 엔진의 강력한 출력을 최적으로 배분해 줍니다. 두 도로 모두에서 뛰어난 주행 성능을 자랑합니다.

 

 

또한 기계식 디퍼렌셜 록이 리어 휠에 표준 장착되어 있어 LSD가 좌측 및 우측 휠의 트랙션 차이에 따라 디퍼렌셜 기능을 제한하고, 좌측 및 우측 트랙션 차이가 심할 때 디퍼렌셜 기어를 자동으로 잠그는 록업기능을 통해 어떠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고강성 풀박스 프레임 차체로 구성된 클래식한 픽업트럭 모델로, 최대 3.2톤의 초대형 캐러반을 견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동안 국내 시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첨단 트레일러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의 가격은

EXTREME 3,830만원, EXTREME 4WD 4,160만원, EXTREME-X 4,300만원이며,

새롭게 추가된 Z71-X트림의 가격은 4,499만원, Z71-X MIDNIGHT에디션은 4,649만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