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라토

좋은 단골 식당, 식당 창업의 비결!

 

많은 사람들이 식당을 엽니다.

외식업은 매우 어렵고 일관된 마인드로 인내하고 끊임없는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먼저. 식당에서 음식을 판매합니다.

다양한 메뉴와 멋진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 것도 좋지만, 그 전에는 음식을 파는 식당으로서 위생적인 ​​주방, 깨끗하고 편안한 가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맛,

가격이 고객에게 만족스러울 때 성공의 기반이 됩니다.

 

둘째. 손님이 찾아오는 식당이어야 합니다.

손님이 오지 않으면 정성껏 준비한 가게이고 음식도 쓸모가 없다. 따라서 '음식 팔기'가 아닌, 손님이 왔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식당이어야 합니다.

 

 

셋째. 겸손하십시오.

고객에게 자신감을 갖고 음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십시오.

가격에 대한 최고의 맛, 위생적이고 건강한 음식만이 고객을 자랑스럽고 만족스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절박한 마음과 진심으로 고객을 대하고 방문하는 손님 (상식에 어긋난다 하더라도)에게 절제된 친근감과 친절을 잃지 마십시오.

어떤 상황에서든 자존심을 내려 놓고 합리적으로 처리하고 침착함을 유지하고 먼저 "미안합니다"라고 겸손하게 말해야 고객은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음이 아파서 기쁨을 잃지 않도록 강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넷째. 음식은 가성비가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어디를 가든 저렴하고 맛있는 식당은 많은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가격, , 음식의 양, 합리적 수익성 등을 고려하여 고객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요리가 되어야 합니다.

 

 

다섯째. 고객에 대한 진지한 애정이 필요합니다.

단시간에 돈을 벌 겠다는 얕은 생각으로 사업을 해서는 안됩니다. 편안한 마음과 원근감으로 손님들의 다양한 긍정적, 부정적 견해를 즐기고 진심 어린 사랑으로 꾸준함을 유지하십시오.

 

여섯째. 작은 차이가 경쟁력을 높여줍니다.

또한 경쟁 부족으로 많은 식당이 신설 및 폐점 반복 되는 것이 외식업이기도하다.

이 치열한 경쟁에서 번성하는 식당은 다른 식당과 다릅니다.

더 나은 비용 효율성, 더 깨끗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같은 다른 식당의 작은 차이로 인해 고객은 식당을 선호하고 계속해서 단골 식당을 방문합니다.

그래서 다른 식당과 약간의 차이를 만들고 유지하려면 끊임없는 노력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일곱째. 사업의 기초는 신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찾을 수있는 메뉴, 가격, 맛을 설정하고 요리 매뉴얼을 완성하고, 대상 고객이 있는 상권과 위치에 매장을 오픈한다면 메뉴가 요리 매뉴얼 같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성공의 열쇠는 한 번 방문한 고객이 다시 방문하여 단골고객으로 꾸준히 방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인내와 일관된 태도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